금산경찰서는 23일 경찰서 소담마루에서 서울성모치과의원과 양측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경찰관 구강 건강 증진과 범죄예방 활동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금산경찰서 소속 전 직원 및 협력단체 회원은 서울성모치과의원 이용 시 비보험진료비 10%할인 우대 적용을 받고 각종 건강 정보를 제공받아 구강 건강을 증진하는데 큰 도움을 받게 됐다.
또, 서울성모치과의원은 경찰의 치안 관련 홍보에도 적극 협조해 금산지역 치안 안정화에도 기여하기로 했다.
한편 금산경찰서는 서울성모치과의원이 추진하는 의료활동 요청에 적극 지원하고, 범죄예방 홍보활동에도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
노경수 서장은 “최근 범죄 양상이 기동화, 광역화, 흉폭화 되면서 이러한 범죄를 제압하고 예방해야 할 경찰의 건강권은 크게 위협받고 있다”면서 “서울성모치과의원과의 이번 업무협약이 경찰의 구강 건강 증진에 큰 힘이 될 것이다. 건강한 경찰이 안전한 치안 환경 조성은 물론 지역사회 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성모치과 의원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24시간 헌신하고 계시는 경찰관 여러분과 협력단체 회원들게 작은 보답의 의미로 이번 협약에 참여했다”며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한 금산만들기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고 밝혔다
본 협약은 즉시 발효되며, 자세한 내용은 금산경찰서 경무계(041-750-4221)로 문의하면 된다.
금산서-서울성모치과의원 間 업무협약
